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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정비]
“내년이 중요하다!…올해 보험정비수가 인상·외국인력 도입에 심혈”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5-03-14
[정비]
카포스 정비 차량 3개월간 보증…‘온누리 보증정비’ 도입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5-03-06
[정비]
서울시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제42회 정기총회 개최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5-02-28
[정비]
자동차정비업계, 판금·도장 외국인 기술인력 도입 ‘눈앞에’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5-02-25
[정비]
”판금·도장 외국인 전문인력 도입 가시적 성과 기대“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5-01-01
[정비]
’수입차 보험정비협의회‘ 별도 구성 추진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12-29
[정비]
내년 자동차보험 정비요금 시간당 공임 2.7% 인상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12-27
[정비]
내년도 보험정비 공임 인상률 ‘키’(key)는 공익위원 손에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11-21
[정비]
정부 일각 자동차 검사주기 완화 추진…‘국민 교통안전’ 우려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11-03
[정비]
지난해 자동차검사 부적합 판정 5대 중 1대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10-30
[정비]
강순근 한국자동차전문정비연합회장 연임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10-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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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시, 자율주행 마을버스 동작구서 첫 운행
스쿨존 30㎞ 24시간 속도제한 이대로 괜찮나
서울 시내버스 임금협상 표류 장기화되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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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시, 자율주행 마을버스 동작구서 첫 운행
서울시는 자율주행 마을버스인 '지역동행 자율주행버스'를 최초로 동작구에 도입, 30일부터 운행을 시작했다. 동작구 지역동행 자율주행버스(동작 A01)는 숭실대 중문에서 숭실대입구역을 거쳐 중앙대 후문까지 편도 1.62㎞ 구간을 오간다. 전기 자율주행버스 2대가 양방향 총 8개의 정류소에 정차해 승객들을 실어 나른다. 운행시간은 ...
스쿨존 30㎞ 24시간 속도제한 이대로 괜찮나
어린이보호구역(스쿨존) 내 시속 30km 운행속도 제한을 심야 시간에는 완화하는 등 탄력적으로 운영하자는 목소리가 나온다. 30km/h 속도제한은 주로 스쿨존에 적용된다. 도로교통법(12조 1항)에 따라 교통사고 위험으로부터 어린이 보호를 위해 도로 일부를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지정해 자동차 통행속도를 시속 30㎞ 이내로 제한한다. 문제...
서울 시내버스 임금협상 표류 장기화되나
부산, 울산, 창원, 광주 등 지방 시내버스 노사의 임금 협상은 속속 타결됐지만, 서울시 버스 노사협상은 장기 교착 상태에 빠졌다. 정기상여금도 통상임금에 해당한다는 대법원 판결 여파 때문인데, 서울 버스의 경우 정기상여금 비중이 타 지역보다 커 사실상 임금인상분을 부담해야 하는 서울시가 전면 수용에 난색을 표하고 있다. 27일 관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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