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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4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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칼럼
[택시]
누가 한국의 택시를 움직이나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4-21
[모빌리티]
플랫폼운송업이 택시 플랫폼 공유해서는 안 되는 이유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2-13
[택시]
국민 택시 호출앱 ‘카모’가 국민 기업으로 거듭나려면…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11-06
[종합]
대중교통정책이 정치인의 ‘업적 남기기’가 돼서는 안 된다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10-29
[택시]
택시기사도 사장도 극단적 선택…노사 모두 힘들어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10-18
[택시]
택시 호출료·수수료 체계 단순화하자!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9-24
[택시]
대법원의 ‘타다’ 무죄 판결…택시에 돌을 던지지 마라!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6-08
[택시]
택시부제 해제 논란 왜?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5-30
[택시]
‘택시요금 인상 후’를 보도하는 일부 언론의 무지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3-14
[완성차]
일본, 전기차 안 만드나 못 만드나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3-06
[택시]
법인택시, 이대로 망하나…수입 감소·인력난 여전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2-23
[택시]
시민·택시기사 모두가 불안한 택시요금 인상…아예 자율화하자!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2-03
[택시]
관(官) 주도의 공공택시호출앱 괜찮은가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1-15
[택시]
“‘택시요금 비싸서 못 타겠다’는 소리 많이 나와야”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11-22
[버스]
‘세월호·이태원 참사’에도 ‘입석 광역버스’는 여전히 달린다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11-04
[택시]
택시 문제 해결 ‘신(神)’에게 맡기세요!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10-12
[택시]
심야 택시 승차난이 모빌리티 혁신을 막아서라고?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08-16
[택시]
택시 문제 ‘보이지 않는 손’에 맡겨라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07-12
[종합]
교통요금 억제 마냥 좋은 일일까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06-23
[종합]
6·1 지방선거 ‘무상교통’ 공약 포퓰리즘 아냐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2-05-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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누가 한국의 택시를 움직이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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